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도의회 이경용 의원, ‘2017 TOP LEADERS 대상’ 수상
제주도의회 이경용 의원, ‘2017 TOP LEADERS 대상’ 수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7.09.1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산업 발전·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
제주도의회 이경용 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이경용 의원(서홍‧대륜동, 바른정당)이 ‘2017 TOP LEADERS 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13일 오전 10시 국회의사당 본관 3층에서 열린 ‘2017 TOP LEADERS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2017 TOP LEADERS 대상’은 올 1월부터 7월까지 6개월여 기간 동안 유권자들의 사전 1차조사와 공약 이행률, 소비자협회 사전 1차조사 등 최근 3년간 수상경력을 바탕으로 1차 수상대상 211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했다.

 

이 가운데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들과 유권자들의 시각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엄격한 최종심사 의결을 통해 60명이 수상자로 최종 선정됐다.

 

이 의원은 선거 공약 이행과 감귤 등 1차산업 발전, 지역경제 활성화와 에너지 분야, 지역 주민 민원 해소와 갈등 조정 등 다양한 분야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는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 의정과 성실한 의정활동,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 의정을 통한 노력이 인정을 받아 개인적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더욱 더 몸을 낮추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상은 일간신문 대한뉴스가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 발전은 물론 국민 복지 향상,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 및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고 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