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주사회복지관협회, 가파도에서 '초자와수다' 운영
제주사회복지관협회, 가파도에서 '초자와수다' 운영
  • 장현준 시민기자
  • 승인 2017.07.1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사회복지관협회(회장 윤두호)가 지난 13일 가파도를 찾아 지역주민과 봉사자 200여명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을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흥기)가 주관하여 서귀포의료원, 한국한센복지협회제주도지부, 제주권역재활병원, 국민연금공단, 공무원연금공단, 대한미용사협회서귀포시지부, 서귀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등 23개소 연계협력기관 100여명이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의료지원서비스, 해안가 환경정비,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복지부스 운영으로 지역주민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국전기안전공사 제주지역본부에서 전기안전점검과 등기구 교체를 통해 그동안 전문인력 및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던 주민들은 이동복지관 운영으로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김동옥 가파도 이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파도에 필요한 전기안전점검, 의료서비스, 해안가환경정비등 복지서비스 운영에 감사드리며, 문화공연으로 주민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주민간 화합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