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이주노 징역 2년 구형에 "이렇게 몰락하나" "한시대 풍미했던 가수의 극과극 보네"
이주노 징역 2년 구형에 "이렇게 몰락하나" "한시대 풍미했던 가수의 극과극 보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2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이 징역 2년형을 구형하자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사람이냐. 고생하는 어린 와이프와 아기 두고 뭐 하는 짓이냐. 정신 차리나 싶었더니 쯧쯧(da****)" "이렇게 몰락하나요 주노형... 참 좋아했는데(h2****)" "모자라는 것도 아니고… 처자식도 있는 놈이…강제추행이 뭐냐?(ky****)" "철 안 드는 사람은 끝까지 안 드나 봄(a7****)"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의 극과 극을 보네요(ma****)" "참나… 다사다난하다 다사다난해(17****)" "이 사람도 끝을 달리는구만(hj****)" "인생은 마지막이 중요하다(ap****)" 등 댓글로 비난했다. 

26일 검찰은 이주노에 대한 형사재판에서 "사기와 강제추행을 병합해 피고인에게 징역 2년과 신상정보공개, 수강명령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지난 2013년 지인에게게 1억원의 돈을 빌린 후 갚지 못해 사기죄로 고소당했던 이주노는 지난해 6월 한 클럽에서 두 명의 여성을 강제 추행해 그해 10월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