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맨투맨',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한 해외 로케이션…기대감 up!
'맨투맨',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한 해외 로케이션…기대감 up!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4.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HNS HQ)제공]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이 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맨투맨’은 배우 박해진과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 등 탄탄한 배우의 캐스팅은 물론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맨투맨'은 한국 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 넷플릭스 서비스 국가에서도 동시 방영돼 전 세계 팬들이 시청을 즐길 예정이다. 

이 밖에도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아들의 전쟁' 이창민 PD이 의기투합하고 영화 '아저씨', '태양의 후예'의 박정률 무술감독이 가세해 액션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 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이야기로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아주경제 이지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