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위한 제휴 서비스 확대
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위한 제휴 서비스 확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4.1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해피포인트 제휴…6월 7일까지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이 내국인을 위한 제휴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면세점 중 최초로 국내 최대 포인트 적립회사 중 하나인 ‘SPC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국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1800만 명 이상의 국내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현대카드, 아시아나 항공 등과도 제휴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6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의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10명) △10만 해피포인트 적립(30명)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 △신라면세점 5000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2000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실버 멤버십을, ‘해피포인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