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배우 이동건, 5년만에 라디오 나들이…'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게스트 출연 '월계수' 의리
배우 이동건, 5년만에 라디오 나들이…'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게스트 출연 '월계수' 의리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0.2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동건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동건이 5년만에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이동건이 이날 오후 8시 방송될 KBS 쿨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1~2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동건의 이번 라디오 출연은 지난 2010~2011년 국군방송 FM라디오 ‘Friends FM 이동건입니다’의 DJ를 맡았던 이후로 처음으로, 현재 촬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속 파트너 조윤희를 응원하고자 흔쾌히 섭외 요청을 수락하며 돈독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이동건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배우들과의 호흡은 물론,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이동건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이동진 역을 맡아 월계수 양복점의 임시 사장이 돼 본격적인 가업 잇기에 나선 한편, 앙숙처럼 지내던 연실(조윤희 분)과 화해한 뒤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 시작을 예고하며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