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EVER ‘에버웨딩20주년 디너쇼’ 개최
EVER ‘에버웨딩20주년 디너쇼’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6.09.05 09:57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웨딩(대표 김지은)은 3일 오후 6시 창립20주년 기념으로 ‘에버웨딩 20주년 디너 쇼’( EVER wedding 20th Dinner Show)를 제주시 연동 소재 메종글래드호텔 컨벤션홀에서 도내 웨딩관련 청춘남녀 및 도민 등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개그맨 김재욱씨 진행으로 개최했다.

▲ 개그 김재욱 진행자는 김지은 원장에게 20주년 경품을 뽑을 것을 권유했다.

이날 1부는 ‘소중한 사람!, 특별한 만남!, 사랑의 결실이 있는 곳!’ 이란 주제로 영상을 시작으로 김재욱 진행자는 개최를 알렸다.

김재욱 진행자는 “1997년에 시작한 에버웨딩은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갖춘 전문가들이 최고의 웨딩을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곳이며, 제주에서 가정 전통 있는 웨딩전문샵이다.”며 소개를 했다.

▲ 에버웨딩 스텝들이 감사 인사를 했다.

그는 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김지은 원장과 20년 함께 호흡해온 전문 스탭들이 있는 이 곳은 열정이고 고스란히 느껴지는 곳이며, 그간 에버가 쌓아온 노하우는 신부들에게 높은 고객 만족을 선사해드렸다.”며 소개를 했다.

김지은 원장은 “에버웨딩만의 특별한 스타일은 예식장소의 컨셉에 맞는 드레스 초이스와 헤어메이크업을 연출하여 그날의 주인공이 될 신부님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해드리고 있다.”며 “20주년이 된 에버웨딩이 항상 처음처럼 고객을 맞이하니 특별함을 만끽하여 주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했다.

▲ 제주에서 보기 힘든 '웨딩 런웨이쇼'가 진행 됐다.
 

이어 1부에 제주에서 흔히 보기 어려운 고품격 ‘웨딩 런웨이쇼’가 30여 분간 스타일리쉬하게 진행됐다.

이어 제2부는 축하공연으로 테너 신용훈, 소프라노 박제선, 바리톤 정용택 씨 등이 가곡을 불렀으며, 김재욱 씨의 축하 노래, 내빈 중 결혼 한지 15년이 된 양시복 부부 커플을 모셔 게스트토크쇼를 진행했다.

▲ 결혼을 앞둔 김영웅씨가 예비신부의 사연편지를 읽고 꽃다발을 전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의 설레임과 로맨틱한 사연 편지를 김영웅 씨가 읽어 내려갔으며 화면에는 신랑신부의 슬라이드 영상이 잔잔한 음악과 함께 송출되었다.

이어 만찬과 함께 참가자들에게 경품추첨으로 푸짐한 선물 받는 기쁨을 가지며 ‘에버웨딩 20주년 디너 쇼’가 막을 내렸다.

▲ 박제선 소프라노와 정용택 바리톤너가 축하곡 앙상불 2곡을 불렀다.

한편 에버웨딩 측 관계자는 “트랜드에 맞추기 위한 노력으로 제주에서는 유일하게 서울 청담동 ‘로즈로사 드블랙라벨’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행복한 기회가 주어진다.”며 “드레스에 대한 궁금한 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서길 2호 1층, 문의☎ 064)753-8881로 하면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쿠아맨 2016-09-07 20:39:32
제주에서 이처럼 훌륭한 웨딩디너쇼를 보았던 것은 너무 행운이었습니다. 웨딩이라는 산업에 대해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고 맛있는 저녁과 분위기 있는 소품들 많이 놀랐습니다. 아마도 20년 장인정신이 묻어나는 것 같았고 제주의 대표 브랜드로 우뚝서길 기대합니다. 홧팅 ~~~~ 또 하시면 꼭 참석합니다. ^^

영도걸스 2016-09-07 16:55:41
이쁜드레스들을 너무많이 보게되서 너무행복했고 감사합니다 정말좋은쇼에 참석하게되서 너무영광이었고저희예비부부에겐 진짜뜻깊은날이었어요 쇼를 보고그담날 예약을했어요 그날만 손꼽아 기다리고있어요 빨리 보고싶어요 ㅋㅋ

니꼴 2016-09-07 16:53:12
에버에서 올해 오월에 결혼했는데 디너쇼 초대해주셔서 보고왔어요~ 좋은 관람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돌메이크업받으러갈게용♡

예비신부 2016-09-07 12:50:21
결혼을 앞두고 어떤 웨딩업체를 선택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내가 갖고 있는 결정장애를 말끔히 씻어준 좋은 행사였던거 같아요.
무대에서 보여주셨던 열정을 믿고, 찾아뵙겠습니다.

지나가는이 2016-09-06 23:58:54
제주도에서도 이런 행사를 개최하는데 웨딩샵이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
이제 제주도의 웨딩품격도 업되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행사와 같은 문화적인 혜택을 받아볼수 있는 많은 기회가
주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트랜드를 먼저보고, 먼저 움직여 감동을 줄 수 있는 이벤트!!!
제주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수 있는 작은 출발점이 될꺼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