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19 18:08 (화)
“제주도에서 꼭 경험해야 할 체험은?…여러분이 선택주세요”
“제주도에서 꼭 경험해야 할 체험은?…여러분이 선택주세요”
  • 오수진 기자
  • 승인 2014.10.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관광공사,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 돌입…참여자 푸짐한 경품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올해 초 제주명품 7대 비경과 7대 특산물 선정에 이어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도와 관광공사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TF팀과 제주도민 600여명의 의견 및 설문조사를 통해 체험거리 선정을 위한 최종 후보 28개를 선정하고, 선정 이벤트를 통해 명품 체험거리 7개를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후보에는 한라산 등반, 올레 걷기, 승마체험, 오름 또는 숲길 걷기, 감귤 따기, 축제 체험, 해안도로 드라이브, 자전거(스쿠터)타고 일주하기 등 세계인의 보물섬 제주에서 꼭 경험해야 할 체험거리들이 올라있다.

7대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는 도 홈페이지 (http://www.jeju.go.kr) 또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에 접속하거나 팸플릿을 통해 참여가능 하다.

관광공사는 관광객과 시민들의 많은 참여 유도를 위해 제주웰컴센터 1층 관광정보센터를 비롯, 서울 국회의사당 역에 위치한 제주관광정보센터 다보라관과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수도권 및 영·호남권 제주관광홍보사무소, 서울랜드(10월 23~24일), 서울 고속터미널역 및 신논현역(이상 11월중)에서도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참여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주특급호텔숙박권,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중문면세점) 이용권,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뒤 결과를 수합해 12월 중순께 7대 체험거리가 발표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최갑열 사장은 “7대 제주명품 체험거리 선정 이벤트를 통해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가 자연스럽게 홍보될 것”이라며 “이로 인해 관광객 유치에 일조하고, 제주도민의 실질적인 소득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오수진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