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6:51 (목)
우도봉 오르며 내리며,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
우도봉 오르며 내리며,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
  • 변은정
  • 승인 2012.04.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도올레쉼터, 우도면 착한가게 캠페인 동참

 
우도 최고의 비경 우도봉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쉼터가 있다.

우도봉 오르는 길목에 위치한 우도올레쉼터(대표 오대언)이다. 이 곳에서는 우도봉을 오르거나 내려오는 사람들이 간단히 허기를 채우거나 목을 축이고 우도의 특산물 땅콩, 각종 해산물등을 구입할 수 있다.

우도 소라축제가 한창인 지난 14일, 우도올레쉼터로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순두)가 진행하는 착한가게에 가입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써 우도올레쉼터는 우도면 7번째 착한가게로 등록했다.

오대언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은 있었으나 방법을 몰라 실천에 옮기지 못했었다. 지난달 방송에서 마라도 착한가게 동참 소식을 접하고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정성에 마음이 뭉클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현판 전달을 지켜본 한 관광객은 “우도봉을 오를때면 자주 들르곤 하는 곳인데 주인 내외분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니 내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 우도올레쉼터
주소 :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번지
전화 : 784-75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